2024년 10월 07일(월)

거실 '물바다'로 만든 뚜이 보고 '멘탈붕괴' 온 아빠 최현석 (영상)

인사이트채널A '개밥주는 남자'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가장 좋아하는 물놀이를 즐기던 뚜이가 대야를 뒤엎으며 집안을 물바다로 만들어 아빠 최현석을 멘붕에 빠뜨렸다.


지난 22일 방송된 채널A '개밥주는 남자'에서는 뚜이의 최애 놀이 '물놀이'를 위해 집 안에 고무대야를 들인 최현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뚜이는 물놀이에 기분 좋아져 집안을 맘껏 휘젓고 다니며 즐거움을 만끽했다.


아빠 최현석은 간식으로 유도해 뚜이의 털을 말려줬지만 뚜이는 물놀이를 더 하고 싶었던지 대야 근처를 배회했다.


인사이트채널A '개밥주는 남자'


그러던 중 뚜이는 까치발을 들고 다시 물에 들어가기를 시도했고 마침내 대야 안으로 입성하는데 성공했다.


가족들은 그런 뚜이가 귀여워 신나게 놀도록 내버려 뒀다.


마냥 신난 뚜이는 물 안에서 첨벙대며 맘껏 물놀이를 즐겼지만 무게 중심이 한쪽으로 치우치며 그만 대야를 뒤엎고 말았다.


인사이트채널A '개밥주는 남자'


순식간에 물바다가 된 거실을 본 최현석은 망연자실하며 고개를 숙였다. 이를 함께 지켜보던 패널들과 가족들 또한 충격에 휩싸였다.


뚜이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온 몸에 묻은 물을 털어내기 위해 털을 이리저리 흔들어 댔고 이에 최현석은 2차 '멘붕'에 빠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채널A '개밥주는 남자'


하지만 뚜이는 홍수가 난 거실에 더 기분 좋아 흥분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개밥 주는 남자' 시즌2는 연예인과 반려견이 동고동락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인사이트Facebook '개밥주는 남자'


Naver TV '개밥주는 남자'


아빠 최현석에게 '용천혈 마사지' 받고 꿀잠자는 아기 허스키 뚜이 (영상)사랑하는 아빠 최현석의 마사지를 받는 뚜이의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냈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