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복숭아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한 설빙 '복숭아 빙수'의 실물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7일 인사이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의 여름 시즌 한정 메뉴인 '복숭아설빙'의 실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복숭아설빙'은 먹음직스럽게 잘 익은 복숭아가 듬뿍 담겨있으며 그 위에 생복숭아가 통째로 올려져 있다.
특히 달콤한 우유 얼음 위에 토핑으로 조각난 복숭아들이 가득 담겨 있어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나오게 한다.
통째로 올려져 있는 복숭아를 반으로 가르면 새콤달콤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한가득 흘러내려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게다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조각이 복숭아 과육 사이마다 잔뜩 얹어져 있어 상큼함과 고소함을 2배로 느낄 수 있다.
국내산 생복숭아를 사용해 신선함과 건강함을 더한 '복숭아설빙'은 올여름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설빙의 여름 한정 메뉴인 '복숭아설빙'은 12,900원에 판매되며 현재 석촌호수 동호점과 건대 1호점, 건대 2호점, 상암점 등 일부 매장을에서 선판매를 시작했다.
오는 28일부터 8월까지 전국 모든 설빙 매장에서 '복숭아설빙'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