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뉴이스트W, 팬들 위해 '지하철 광고' 역조공

인사이트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스페셜 앨범 '있다면'으로 앨범차트 돌풍을 일으킨 보이그룹 뉴이스트W가 지하철역 광고를 설치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지난 25일 뉴이스트W는 합정역에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광고를 설치해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했다.


뉴이스트W는 같은 날 스페셜 싱글 앨범 '있다면'을 발표함과 동시에 그동안 뉴이스트W를 기다려 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지하철역 광고를 내걸었다.


합정역 당산 방면에 설치된 해당 광고에는 뉴이스트W 멤버들이 활짝 웃고 있는 사진 위로 '항상 곁에 있어 줘서 늘 고마워요'라는 멘트가 쓰여있다.


인사이트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특히 이 광고는 앞서 팬들이 JR(김종현)을 응원하는 광고를 게재했던 것과 같은 위치로, 같은 자리에서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또한 광고의 양측에 멤버들이 정성스레 쓴 손글씨를 게재하며 팬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손글씨로 적힌 아론의 '러브와 나', JR의 'L.O.Λ.E 빛날 수 있게', 렌(최민기)의 '여러분 사랑에 늘 행복에 살고 있어요', 백호(강동호)의 '나의 힘! 나의 L.O.Λ.E! 사랑해요'라는 문구는 팬들에 대한 진심 어린 고마움이 담겨 있다.


한편 뉴이스트W는 워너원 멤버로 활동 중인 황민현를 제외한 뉴이스트 멤버 JR(김종현), 아론, 백호(강동호), 렌(최민기)이 뭉친 유닛 그룹이다.


인사이트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W "올해 안에 음악방송 1위·시상식 가고 싶다"지난 25일 새 음원 '있다면'을 발표한 '뉴이스트W'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올 한해 포부를 밝혔다.


225위에서 5년만에 생애 첫 1위 대박 터뜨린 '뉴이스트'Mnet '프로듀스101' 시즌2로 화제를 모은 그룹 뉴이스트의 1위 소식이 팬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