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21살에 군입대한 박서준 "예비군도 이미 끝났다"

인사이트

(좌) 영화 '청년경찰' 스틸컷 (우) twitter 'bn_sj2013'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화 '청년경찰'로 돌아온 배우 박서준이 21살 때 군에 입대했다고 밝혀 화제를 끌고 있다.


26일 삼청동에서는 영화 '청년경찰' 주연 배우 박서준의 진솔한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박서준은 군입대 관련 질문에 "21살에 입대 했다"며 "빨리 다녀온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평범하게 다녀온 것인데 이쪽 일(연예계) 하는 분들에 비해 빨리 간 것처럼 보이는 것뿐"이라며 이미 예비군도 끝났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2015년 5월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 출연 중이던 박서준은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군 복무를 일찍 한 이유에 대해 설명한 적이 있다.


당시 박서준은 "아무것도 앞에 없었기 때문에 군대에 간 것"이라며 "오히려 그때가 더 불안했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박서준은 "작품을 계속 하고 있는데 2년이라는 공백이 없을 테니 관계자분들이 제일 좋아하셨다"며 이른 입대가 자신에게 도움이 많이 됐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한편 영화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물이다.


혈기왕성 청춘콤비의 반전 매력을 그린 영화 '청년경찰'은 오는 8월 9일 개봉한다. 


인사이트twitter 'bn_sj2013'


영화 '청년경찰', 박서준X강하늘 혈기왕성 액션 스틸컷 공개혈기왕성 청춘콤비의 반전 매력을 그린 영화 '청년경찰'의 추가 스틸컷이 공개됐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