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롯데시네마, 레전드급 첫사랑 로맨스 영화 '플립' 단돈 7천원

인사이트영화 '플립'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지금 롯데시네마에 가면 영화 '플립'을 단돈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23일 롯데시네마에 따르면 전날인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7일간 영화 '플립' 관람권을 7천원에 예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람권 다운로드'를 클릭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인사이트영화 '플립'


영화 '플립'은 네이버 평점 9.45에 왓챠 별점만 18만명의 신화를 기록한 작품으로 지난 12일 국민들의 요청으로 국내 첫 개봉 됐다.


첫눈에 운명을 만난 소녀와 첫눈에 위기를 느낀 소년의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첫사랑 로맨스를 담았다.


새로 이사 온 미소년 브라이스를 보고 첫눈에 반한 7살 소녀 줄리는 솔직하고 용감하게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지만 브라이스는 그런 줄리가 부담스러워 6년을 피해 다닌다.


인사이트영화 '플립'


그러던 어느 날 브라이스는 줄리에게 받은 달걀을 쓰레기통에 버리다 줄리에게 발각되고, 그날부터 줄리는 브라이스를 피한다.


하지만 성가신 그녀가 사라지자 브라이스는 오히려 전 같지 않게 줄리가 신경쓰이기 시작한다.


한편 개봉 1주일 만에 20만 관객을 동원하며 쟁쟁한 블록버스터 영화들 사이에서 새로운 흥행 복병으로 떠오르고 있는 영화 '플립'은 현재 롯데시네마에서 절찬상영 중이다.


설레이는 첫사랑 영화 '플립' 24만명 돌파…노트북 제쳤다영화 '플립'이 쟁쟁한 블록버스터들 사이에서 첫사랑의 감성을 자극시키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