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엑소 컴백 무대서 '핑크빛 머리' 뽐내며 '리즈' 갱신한 찬열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그룹 엑소의 멤버 찬열이 컴백 무대에서 꽃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엑소의 컴백 무대가 최초로 공개됐다.


이날 엑소는 지난 18일 발매한 새 앨범 'THE WAR - The 4th Album'의 수록곡 '전야'와 타이틀곡 '코코밥'(Ko Ko Bop)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 모두 달라진 스타일을 공개한 가운데 핑크빛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찬열의 미모가 폭발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찬열은 흐트러진 느낌의 옅은 핑크빛 헤어스타일로 몽환적인 느낌을 물씬 풍겼다.


그의 머리카락 색깔은 하얀 피부와 묘하게 어우러졌다.


방송이 나간 직후 각종 SNS에는 찬열의 무대 위 모습을 담은 사진과 영상이 연달아 올라오며 인기를 끌었다.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찬열은 예전부터 빨간색, 보라색 등 다양한 색깔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꽃미모를 발산한 바 있다.


찬열의 새 헤어스타일을 접한 팬들은 "핑크색이 잘 어울린다", "찬열이 이번 앨범에서 리즈 미모를 갱신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의 신곡 '코코밥'(Ko Ko Bop)은 기존의 엑소 스타일과 차별화된 레게 팝 장르의 곡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Naver Tv '엠카운트다운'


'7대 3' 웨이브 머리하고 '미모 포텐' 터진 '엑소' 시우민아이돌 그룹 엑소의 시우민이 청량미 넘치는 콘셉트로 돌아와 소녀팬들의 가슴에 불을 지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