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아이돌 교육 과정을 통해 데뷔생을 선발한다는 포맷으로 화제를 모았던 '아이돌학교'의 2주차 순위가 공개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아이돌 학교'에서는 아이돌 학교의 교가 '예쁘니까' 홍보영상 킬링파트와 댄스 브레이크를 선발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단 두 명만 뽑는 '댄스 브레이크'에는 41명의 연습생 중에서 송하영과 나띠가 선발됐다.
스테파니는 송하영을 선발한 이유로 섬세한 표현력과 도발적인 눈빛을 꼽았고 나띠는 과거 JYP 연습생 출신으로 완벽한 춤 동작을 선보여 극찬을 받았다.
이날 수업은 전체 순위를 발표하며 마무리됐다.
2주차에서 1등은 댄스 브레이크로 눈도장을 찍은 송하영이 차지했다. 송하영은 발군의 댄스실력을 발휘해 1주차 7위에서 6단계 상승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해인은 1주차 1등에서 한 단계 하락한 2등을 차지했다. 3등인 이채영은 1주차와 동일한 순위를 이어갔다.
박지원은 1주차 5등보다 한 단계 상승한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뛰어난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나띠는 2등이었던 1주차보다 3단계 하락한 5위를 기록해 아쉬움을 남겼다.
이 외에도 조새롬, 조유리, 이나경, 백지헌 등이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11주의 아이돌 교육을 통해 9명의 데뷔생을 선발하는 M.net '아이돌학교'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