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5일(목)

교촌치킨, 치맥 축제 참가해 '2만명'에 '치킨' 쏜다

인사이트

(좌) 대구 '치맥페스티벌' 홈페이지, (우) 교촌치킨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대구에서 열리는 역대 최대 규모의 '치맥페스티벌'에 교촌치킨도 참가한다.


19일 교촌에프앤비㈜는 오늘(1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5일간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 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2017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교촌치킨은 치맥과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두류 공원 '치맥 프리미엄 존'에 교촌 시식 부스를 열고 관람객을 맞는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치맥 페스티벌인 만큼 축제 기간 동안 하루에 약 4천여 명분씩 총 2만여 명분의 시식용 치킨을 제공한다.


인사이트교촌치킨


부스를 방문하는 사람은 교촌의 대표 치킨인 '살살치킨'이나 '허니 스틱'을 받을 수 있다.


교촌은 무더위를 식혀줄 부채도 함께 증정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대구경북에서 시작한 교촌치킨은 매년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하며 '치맥' 문화를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며 "올해 축제가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치맥과 함께 축제의 열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교촌치킨


한편, 한국치맥산업협회가 개최한 올해 대구 치맥 페스티벌은 '비 투게더! 비 해피!(Be Together! Be Happy!), 가자~ 치맥의 성지 대구로!'라는 슬로건으로 열린다.


이번 치맥 페스티벌에는 치킨 43만 마리와 맥주 30만 리터가 준비됐다.


축제장 곳곳에서는 인기 가수 공연과 락·밴드 공연, EDM 파티 등도 열린다.


인사이트대구 '치맥페스티벌' 홈페이지


"치킨 43만마리 준비된 국내 대규모 '치맥 축제' 다음주 열린다"올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이 '100년 축제' 도약을 선언하며 오는 19일 개막한다.


오는 19일 대구서 열리는 '치맥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대구 치맥페스티벌의 축제 현장 분위기를 활활 타오르게 할 '역대급' 라인업이 화제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