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비욘드, '발색 깡패' 촉촉한 '아쿠아 틴티드 루즈' 전 컬러 1+1

인사이트(좌) 인사이트 (우) 비욘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발색 깡패'라는 애칭으로 화제를 모은 비욘드의 '아쿠아 틴티드 루즈'를 1+1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14일 LG생활건강 브랜드 비욘드는 '아쿠아 틴티드 루즈' 시리즈의 신상 2종 '14호 자몽에이드'와 '15호 핑크 플라밍고'의 출시를 알렸다.


이날 비욘드는 신상 출시와 함께 '7월 한 달간' 아쿠아 틴티드 루즈 전 색상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아쿠아 틴티드 루즈'는 생기 있는 '발색력'과 끈적이지 않고 오래가는 '지속력'에 촉촉한 '발림성'을 고루 갖춘 틴트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이다.


인사이트


특히 이번 신상 중 하나인 자몽에이드는 '웜톤'을, 핑크 플라밍고는 '쿨톤'을 위한 추천 컬러로 '웜톤, 쿨톤' 모두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이외 천연 꽃잎 오일이 함유돼 있어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도 가졌다.


해당 제품 가격은 1만 원으로 현재 '1+1' 행사가 진행 중이니 개 당 '5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혹 올여름 바캉스를 준비하며 톡톡튀는 색감의 틴트를 찾고 있던 여성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인사이트비욘드


미샤, 댕댕이 '발바닥' 찍힌 강아지 패키지 '뉴 모던 섀도우' 출시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모던 섀도우'가 독보적인 귀여운 디자인으로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