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자고 있는 뉴이스트 황민현 코 밑에 치약 바른 '현실 친구' 강동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과 강동호의 '현실 친구' 모습이 화제다.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실친구 황민현과 강동호'라는 제목으로 두 사람이 얼마나 친한지를 보여주는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뉴이스트 멤버인 황민현과 강동호의 일상을 담은 사진과 둘이 서로 주고 받은 카톡 내용이 담겨 있어 남다른 친분을 짐작하게 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에 따르면 자고 있는 황민현의 인중에 치약을 짜놓은 강동호의 인증샷이 담겨 있다.


강동호는 "잘자 민현아 너무 서운해하지 말고, 좋은 꿈 꿔 시원하게 굳나잇 사랑해"라는 멘트를 덧붙이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밖에도 "도라이 아니야?", "머리가 크다"라는 등 스스럼없이 서로에게 시비를 걸거나 실없는 장난을 치는 카톡으로 두 사람의 남다른 친분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편안한 표정을 짓거나 우스꽝스럽게 포즈를 취하는 황민현과 강동호의 사진은 두 사람이 허물없는 사이임을 느끼게 해준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귀엽다", "진정한 현실친구", "황민현, 강동호 둘 다 흥해라"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론을 제외한 뉴이스트 멤버 4명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가수 신분을 버리고 연습생으로 도전했으나 황민현을 제외하고 모두 탈락해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혼자만 붙어 미안해 오열하는 황민현 달래주는 '뉴이스트' 리더 김종현뉴이스트 멤버들이 다 떨어지고 혼자만 데뷔하게 되자 황민현은 오열했고 리더 김종현은 우는 황민현을 따뜻하게 끌어 안아줬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