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TV를 보다보면 여자보다 예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남자 연예인들이 있다.
이들은 '꽃미남'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여성들의 모성애를 자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얀피부와 곱상한 얼굴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는 남자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1. 장문복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으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점점 예뻐진다"는 말을 많이 듣고 있는 화제 인물 중 한명이다.
2. 슈퍼주니어 김희철
예쁜 남자 연예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대표 김희철은 뛰어난 이목구비와 동안 외모로 여느 여자 아이돌과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을 만큼 예쁜 외모를 자랑한다.
3. 아스트로 차은우
'얼굴천재'라 불리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차은우는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의 '만찢남'이라고도 불리며 여성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4.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우리나라 대표 미녀 배우 한가인을 쏙 빼닮아 '남자 한가인'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5. 샤이니 태민
데뷔 초 '요정'이라고 불릴 정도의 청순한 외모와 함께 마르고 여리여리한 몸매로 여자보다 더 예쁜 몸매를 자랑한다.
6. 뉴이스트 최민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발을 쓰고 예쁘게 화장을 한 여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최민기는 오똑한 콧날과 새하얀 피부로 여자보다 더 예쁜 비주얼을 뽐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