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CGV 홍대점에서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흥행을 기념한 '홈커밍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8일 CJ CGV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홍대 CGV '스파이더맨 존'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스파이더맨: 홈커밍' 사진 존은 모든 방이 거꾸로 배치돼 있다.
때문에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촬영하고 위 아래를 바꾸면 마치 스파이더맨처럼 천장에 붙어있는 모습을 표현할 수 있다.
CGV 홍대의 극장 1~4관에서 스파이더맨과 만나 셀카를 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이날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관람하는 관객들은 스파이더맨으로 변신한 CGV 직원을 만날 수 있다.
직원들은 극장에 입장해 관객들과 셀카를 촬영하거나 입·퇴장시 모습을 드러내는 등 괜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날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관람하는 모든 고객들은 스페셜 아이맥스 오리지널 포스터를 비롯한 다양한 쿠폰들도 증정 받을 수 있다.
포토존을 비롯해 스파이더맨 퍼즐 맞추기와 스파이더맨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마블 관련 놀거리를 즐길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아쉽게도 오늘(9일)까지만 진행된다.
CGV 홍대점 '홈커밍데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