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쌈마이' 김지원과 함께 걸크러쉬 '최애라' 役 물망에 올랐던 여배우

인사이트tvN '명단공개 2017'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김지원과 천우희가 인기 월화드라마 KBS 2TV '쌈, 마이웨이' 여주인공 후보에 올랐던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4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7'에서는 대박 작품들 속 숨겨진 캐스팅 비화가 공개됐다.


이날 '대박을 거머쥔 스타' 4위에는 '쌈, 마이웨이'의 최애라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김지원이 올랐다.


인사이트tvN '명단공개 2017'


김지원은 현재 '쌈, 마이웨이'에서 사랑스럽고 솔직한 모습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하지만 최애라 역에 처음부터 김지원으로 낙점된 것은 아니었다. 김지원과 함께 천우희가 캐스팅 물망에 올랐다.


인사이트tvN '명단공개 2017'


당시 천우희는 여주인공 제의를 받고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전했다.


이후 김지원의 출연 검토 소식이 전해지며, 여주인공을 누가 맡을 것인가에 대한 대중들의 궁금증이 커져갔다.


인사이트tvN '명단공개 2017'


이에 KBS 측은 두 명 모두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으나, 이후 김지원이 최애라 역에 최종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한편 아쉽게 최애라 역을 놓친 천우희는 tvN '하백의 신부'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아르곤'의 여주인공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는다.


인사이트tvN '명단공개 2017'


Naver TV '쌈, 마이웨이'


박서준, 여친 김지원과 첫 동침 "네 똥배도, 짧은 팔다리도 다 좋아" (영상)'쌈, 마이웨이' 박서준과 김지원이 달달한 첫 동침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