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한국 팬들, 정말 열정적…전 세계에서 최고"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가 한국 팬들의 열정 적인 영화사랑에 감사함을 전했다.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기자간담회에서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가 한국팬들을 만난 소감을 전했다.


톰 홀랜드는 "프레스 투어를 하는 도중 많은 곳을 다녔는데 그중에 한국이 가장 재밌고 익사이팅한 장소인 것 같다"며 "어제 한국 팬들을 만났는데 너무나 열정적으로 영화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셔서 성취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그는 "팬들의 사랑과 응원이 열렬하게 느껴진다는 것이 한국 문화의 특징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 역시 스파이더맨의 팬이다. 이 훌륭한 영화를 함께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경험인 것 같다"며 "한국 팬들이 전 세계에서 최고인 것 같다"고 극찬했다.


한편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어벤져스를 꿈꾸던 '피터 파커'가 '아이언맨'과 함께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며 진정한 히어로 '스파이더맨'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7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연합뉴스


'소아 조로병' 원기, 소원하던 스파이더맨 만났다희귀병 '소아 조로병'을 앓고 있는 원기 군이 소원이던 '스파이더맨'을 만나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