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방송 직후 '품절 대란' 일어난 이상민표 간식 '오징어 입 버터구이' (영상)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미우새' 이상민이 선보인 싸고 맛좋은 간식 오징어 입 버터구이 요리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딘딘과 슬리피를 위해 오징어 입 버터구이를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오징어 입을 꺼내며 "건어물 중에 제일 맛있고 제일 싼 부위가 바로 이 오징어 입이다"며 "먹어보면 알 거다. 그 위대함을"이라고 호언장담했다.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특유의 허세가 가득 찬 말투로 이상민은 "연어 머리 내가 한번 먹었잖아"라며 "연어 머리 가격이 올라갔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내가 웬만해선 이런 거 함부로 해주지 않는데"라며 프라이팬에 버터을 두르고 오징어 입과 은행을 함께 볶아냈다.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올리브유 스프레이를 뿌린 뒤 완성된 오징어 입 버터구이에 찍어 먹을 고추냉이 마요네즈 소스까지 5:1 비율로 뚝딱 만들었다.


윤기 나는 간식 비주얼에 '미우새' 어머니들과 MC들 모두가 입맛을 다셨다.


오징어 입을 처음 맛본 딘딘과 슬리피도 "진짜 맛있다"라며 감탄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Naver TV '미운 우리 새끼'


빚 갚느라 힘든 이상민 몸보신 하라며 '상어 머리' 보내준 팬 (영상)이상민이 팬에게 선물로 '상어 머리'를 받아 고마워하면서도 경악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