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팬들 심쿵하게 한 '뉴이스트' 소속사 사장님이 공개한 사진 한 장

인사이트Instagram 'pledis_boss'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최근 음원차트 역주행으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그룹 뉴이스트가 완전체 사진을 공개하며 여심을 저격했다.


지난 2일 소속사 플레디스의 한성수 대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뉴이스트 러브"라는 글과 함께 전 멤버들이 모인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워너원'으로 데뷔를 앞둔 황민현부터 김종현, 강동호, 최민기, 그리고 '프듀2'에 출연하지 않았던 아론의 모습도 보인다.


이들은 각자 다양한 개성을 드러내며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다. 김종현은 깜찍한 브이(V) 표시를 통해 귀여움을 물씬 드러냈고, 최민기는 수줍은 손하트와 함께 시크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인사이트Facebook 'pledisnuest'


그룹 뉴이스트는 황민현을 제외한 4인조로 올 하반기 활동을 목표로 준비 중에 있다.


한 방송가 관계자는 "뉴이스트 멤버인 강동호, 김종현, 최민기가 아쉽게 워너원 멤버에서 탈락하면서, 뉴이스트의 활동을 바라는 팬들의 요청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론으로 활동했던 곽영민까지 합류해 4인 멤버로 하반기 컴백을 준비할 것"이라고 알렸다.


인사이트Facebook 'pledisnuest'


지난달 말에는 뉴이스트의 곡 '여보세요'가 4년 만에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멤버들의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해당 사진을 본 팬들은 "대표님이 올려주신 사진으로 행복한 월요일 보내고 있다" "뉴이스트 컴백소식만 기다리고 있다" 등의 댓글을 달며 한성수 대표에 대한 '충성'을 맹세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뉴이스트 멤버 옷 빌려입고 '프듀' 콘서트 보러온 아이돌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지 않아 팬들의 관심이 쏠렸던 뉴이스트 아론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