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프듀2' 방송 후 오랜만에 만난 권현빈에게 '볼뽀뽀'하는 김동한

인사이트Instagram 'don9_ha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프로듀스101' 시즌2 김동한과 권현빈이 '진한 브로맨스'를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위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김동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 봬용"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모델 출신 연습생 권현빈을 끌어안고 강제 볼 뽀뽀를 하는 김동한의 모습이 담겨 있다.


권현빈은 김동한의 애정 표현에 잔뜩 찡그린 표정으로 거부 의사를 밝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Instagram 'komurola'


특히 권현빈은 해당 사진에 "선호인 줄. 한두 번이 아니잖아 살려줘"라는 댓글을 달았고, 장문복은 "사랑스럽네 둘 사이"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은 지난 1일, 2일 열린 '프로듀스101' 시즌2 피날레 콘서트 준비 중에 찍은 사진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콘서트에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콘셉트 평가에 임했던 연습생 35명이 모두 출연해 무대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프로듀스101' 시즌2로 데뷔하는 국민 보이그룹 '워너원'은 오는 8월 데뷔를 목표로 한참 앨범 작업 중에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omurola'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oh_taehyun'


본인 이끌어준 김종현 14위로 탈락하자 '펑펑 운' 프듀 권현빈권현빈이 자신을 살뜰히 챙겨줬던 김종현의 탈락 소식에 눈물을 보였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