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팬미팅서 트와이스'TT'추며 숨겨둔 춤솜씨 발휘한 한효주 (영상)

인사이트BH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배우 한효주가 아이돌 못지않은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지난 26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한효주의 팬미팅 현장을 공개했다.


팬미팅은 지난 17일 세계 각 국의 팬들이 모인 가운데 아기자기한 세트를 배경으로 진행됐다.


인사이트BH엔터테인먼트


공연 시작 4시간 전에 도착한 한효주는 미리 준비된 무대를 꼼꼼히 살피며 리허설에 임했다. 얼굴에는 미소가 가시지 않았다.


6년 만에 실시된 팬들과의 만남에 떨리는 심장을 주체못하고 잔뜩 긴장한 표정을 지어 보이기도 했다.


영화 '라라랜드'를 연상시키는 샛노란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한효주는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일상들을 이야기하고, 개인 핸드폰에 있는 사진들을 아낌없이 공개하며 팬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한효주의 아이돌 댄스 시간이었다.


인사이트BH엔터테인먼트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남몰래 준비하며 고군분투 했다는 그는 대세 아이돌 걸그룹 트와이스의 'TT'와 IOI의 'PICK ME'를 추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걸그룹이 많이 입는 테니스 스커트와 흰 운동화를 신고 아이돌 못지않은 비주얼로 등장한 그는 여리여리한 몸매로 사랑스러움까지 더했다.


댄스 중간중간에는 깜찍한 표정과 윙크를 더하며 팬서비스도 확실히 했다.


이날 한효주는 댄스 외에도 출중한 노래와 정성 가득한 선물들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한효주는 배우 강동원과 일본 동명 영화 리메이크작 '골든 슬럼버'를 촬영 중에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BH엔터테인먼트


Naver Tv BH엔터테인먼트


강동원·한효주, 영화 '골든 슬럼버'서 호흡 맞춘다배우 강동원과 한효주가 일본 동명 영화 리메이크작 '골든 슬럼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