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차오루가 밝힌 '워너원' 강다니엘과 무대에서 '백허그' 했던 사연

인사이트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가 '워너원' 멤버인 강다니엘과 백허그 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차오루, 이지혜, 사유리, 채연 등이 출연해 자신들이 겪은 연예계 생활 일화를 언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차오루는 강다니엘과 백허그 했던 일화를 공개해 주변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차오루는 2년 전 MBC every1 '비밀병기 그녀'에 출연했고 당시 스피카 멤버 박시현과 함께 엄정화의 '초대'로 무대를 연출했다. 


이때 '워너원' 강다니엘이 백댄서로 참여하게 된 것으로 밝혀졌다.


두 사람은 환상의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가 공개되며 스튜디오를 뜨거운 분위기로 만들었다.


해당 곡은 남성 백댄서와 밀착해 추는 안무가 많다. 특히 백허그를 하는 안무 장면에서 강다니엘과의 초밀착 스킨십 장면이 방송되자 차오루는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인사이트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또한 차오루는 화면에서의 섹시한 모습과 달리 자신의 영상에 얼굴을 붉히며 수줍어하는 반전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차오루는 지난 4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당시 사진을 게재하며 강다니엘을 응원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Naver TV '비디오스타'


"키 180cm에 어깨넓이 60cm"…'워너원' 강다니엘 '실물 비주얼'남다른 어깨 넓이로 화제를 모았던 '워너원' 강다니엘의 실물 비주얼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