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쌈마' 송하윤, 다른 여자에 흔들리는 안재홍에 이별 통보

인사이트KBS2 '쌈 마이웨이'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송하윤이 표예진에게 흔들리는 6년 남자친구 안재홍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26일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11회 방송 후 공식 홈페이지에는 12회 예고 영상이 올라왔다.


예고편 속에는 백설희(송하윤 분)가 오래된 연인 김주만(안재홍 분)에게 "주만아 네가 내 손 놓은 거야"라며 이별을 고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김주만은 "설아 어쩌다가 실수로"라고 변명했지만, 백설희는 "실수 아니잖아"라며 돌아섰다.


인사이트KBS2 '쌈 마이웨이'


김주만은 헤어지자고 말하는 백설희를 잡기 위해 "설아 제발"이라며 애원하기도 했다.


26일 본 방송에서 백설희는 "사람이 어떻게 6년 내내 똑같을 수 있어"라며 무심하게 말하는 김주만에게 실망하는 듯한 모습였다.


백설희는 "난 맨날 동동대고, 넌 맨날 한숨 쉬어. 우리 지금 그냥 권태기인 거야 아니면 헤어지는 중인 거야? 난 요즘 너랑 같이 있는 게 더 외로워"라고 속상함을 그대로 드러내며 이별이 멀지 않았음을 예고했다.


인사이트KBS2 '쌈 마이웨이'


그간 백설희, 김주만 커플은 '쌈 마이웨이'에서 오래된 커플의 현실 모습과 고민을 고스란히 보여줘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다.


과연 이 돈독한 커플이 돈 많고 예쁜 다른 여자의 등장으로 헤어지며 새드 엔딩을 맞게 될지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Naver Tv '쌈 마이웨이'


전국민 답답하게 만든 '쌈마이' 안재홍의 6가지 고구마6년 여친 백설희를 서럽게 만들어 시청자들 분노케 만든 '고구마' 남친 안재홍의 잘못된 행동들을 꼽아봤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