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별풍선' 때문에 '바리깡'으로 장인어른 머리 가운데만 민 BJ 철구

인사이트YouTube '철구형 (CHULTUBE)'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BJ 철구가 게임에서 진 장인어른의 머리를 바리깡으로 밀었다.


지난 17일 인기 BJ 철구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장인어른이 출연한 방송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철구는 장인과 머리를 미는 조건으로 대결을 펼쳐 승리한 상황.


철구는 약속대로 장인의 머리를 밀기 위해 바리깡을 들었고, 시청자들은 댓글을 통해 철구를 만류했다.


인사이트YouTube '철구형 (CHULTUBE)'


하지만 철구는 "장인 어른이 허락한 일"이라며 장인의 머리를 밀기 위해 일어났다.


계속해서 만류하는 시청자들을 아랑곳하지 않고 철구는 바리깡을 이용해 장인의 머리카락 중앙 부분을 밀었다.


그는 장인의 머리를 깎으며 입으로 '위이잉' 바리깡 소리를 흉내 내는 여유도 보였다.


결국 머리 가운데가 휑하게 비어버린 장인어른 앞에서 철구는 "오케이. 멋진 승부였습니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YouTube '철구형 (CHULTUBE)'


장인어른은 씁쓸한 표정으로 "내가 인정하겠다. 하여튼 (방송에 출연해) 기분은 좋았다"고 말하며 집으로 돌아갔다.


장인어른은 "그래도 철구 미워하지 말아요. 이건 약속이니까. 철구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말하며 사위를 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도를 넘었다며 분노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이건 아니다. 아무리 '별풍선' 받고 싶어도 그렇지, 장인어른에게 무슨 짓이냐"며 "이건 뉴스에 나올 일이다"라고 철구를 맹비난했다.


인사이트YouTube '철구형 (CHULTUBE)'


이에 철구는 "뭐가 뉴스감이냐"고 발끈하며 "냉정한 승부를 통해서 벌칙을 한 것이다. 게다가 장인어른이 하겠다고 했다"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후에 등장한 그의 부인 BJ 외질혜는 철구에게 "아빠가 울고 있다"며 난감함을 나타내기도 했다.


방송이 끝난 후 철구는 해당 영상을 자신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올렸다.


누리꾼들은 "결국 '화제'를 모아 별 풍선과 광고 수익을 올리기 위해 장인을 자극적 콘텐츠의 '희생양'으로 이용한 것 아니냐"며 철구를 계속 비판하고 있다.


YouTube '철구형 (CHULTUBE)'


생방송 중 즉석에서 '자위 기구' 체험한 BJ 철구아프리카TV 인기 BJ 철구가 생방송 중 즉석에서 자위 기구를 사용한 뒤 후기를 전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