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방송 핑계'로 매니저 눈치 안보고 치킨 뜯는 '트와이스' 채영 (영상)

인사이트KBS2 '냄비받침'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트와이스 멤버 채영이 '신문물' 검증을 위해 마음껏 치킨을 만끽하며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 '냄비받침'에서는 그룹 트와이스가 게스트로 출연해 상상을 뛰어넘는 생필품을 공개했다.


이날 정연은 뇌파의 변화에 따라 움직이는 '고양이 귀'를 이색 생필품으로 내놓아 멤버들의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KBS2 '냄비받침'


채영은 '고양이 귀' 모델을 자처하며 치킨을 맛보는 방식으로 제품 검증에 나섰다.


제품을 착용한 그는 치킨을 보자 환한 미소를 지었고 그 순간 '고양이 귀'는 번갈아가며 움직였다.


인사이트KBS2 '냄비받침'


이에 대해 정연은 "(고양이 귀)가 번갈아가며 움직이는 건 완전히 흥분한 상태"라고 설명해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고양이 귀'는 채영이 본격적인 치킨 시식에 나서면서 더욱 심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인사이트KBS2 '냄비받침'


속마음을 들킨 채영은 당황스러움에 멋쩍게 웃었고 멤버들은 '고양이 귀'의 뛰어난 성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완전 귀엽다", "대박 아이템 발견", "채영이 방송 덕에 치킨 먹었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캡션


인사이트KBS2 '냄비받침'


Naver Tv KBS2 '냄비받침'


콘서트서 머리 붙이고 '물오른 미모' 드러낸 트와이스 채영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채영이 오랜만에 긴 머리를 한 성숙해진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섰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