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핑크빛 긴 웨이브' 머리로 변신하고 리즈 갱신한 '마마무' 솔라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핑크빛 긴 생머리로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지난 1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핑크빛 머리로 염색한 뒤 미모 폭발한 솔라'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글쓴이는 지난 3월 3일 올림픽 공원에서 열린 마마무 커튼콜의 솔라 사진을 공개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인디 핑크 계열의 자켓을 무대의상으로 선택하며 뽀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이날 베이지 핑크 컬러의 풍성한 웨이브 머리를 선보인 솔라는 신비로우면서도 요정 같은 비주얼로 남심을 자극했다.


또한 그는 화사한 미소를 잃지 않는 무대 매너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현재 솔라는 오는 22일 컴백을 앞두고 앨범 준비 중에 한창인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티저 영상을 선 공개한 그는  '음오아예' 때보다 한층 더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드러낼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난 19일 데뷔 3주년을 맞이한 마마무는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실력파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며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핑크색으로 머리 염색한 뒤 미모 제대로 물오른 '마마무' 솔라 (영상)믿고 듣는 걸그룹 마마무 리더이자 맏언니 솔라가 핑크색으로 머리를 염색한 뒤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