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핑크색으로 머리 염색한 뒤 미모 제대로 물오른 '마마무' 솔라 (영상)

인사이트Youtube 'MAMAMOO'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예뻐져도 정말 더 예뻐졌다!


믿고 듣는 걸그룹 마마무 리더이자 맏언니 솔라가 핑크색으로 머리를 염색한 뒤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15일 마마무 소속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마무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솔라와 문별의 유닛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긴머리를 핑크색으로 염색해 더 예뻐진 마마무 맏언니 솔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솔라는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볼이 뚱뚱해"라고 노랫말을 부르며 통통한 볼살을 강조하는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AMAMOO'


마마무의 이번 신곡은 실제 자신들의 이야기를 녹여낸 가사와 특유의 발랄하고 재치 있는 표정들을 담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마마무가 선보이는 이번 미니앨범은 '음오아예' 때의 상큼 발랄한 핑크빛 매력과 도발적이고 예측 불가능한 블루빛의 매력을 더했다.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마마무에게 꼭 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마마무의 에너지와 매력을 잘 녹여낸 곡으로 평가 받는다.


특히 마마무는 컴백할 때마다 남다른 가창력과 인상적인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던 만큼 이번 신곡 무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매 앨범마다 히트곡을 탄생시키는 마마무의 새 앨범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AMAMOO'


Youtube 'MAMAMOO'


믿고 듣는 걸그룹 '마마무', 6월 22일 컴백 확정'비글미' 넘치는 걸그룹 마마무가 '걸크러쉬' 폭발한 앨범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오는 22일 컴백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