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아이돌 학교' 교장 선생님 이순재, 담임은 김희철 확정

인사이트(좌) MBC '라디오스타' (우) SM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오는 7월 편성을 앞둔 '아이돌 학교'의 최종 라인업이 확정됐다. 


12일 Mnet '아이돌 학교' 제작진에 따르면 배우 이순재가 '교장 선생님'에 임용돼 학생들에게 인생 조언을 해줄 예정이다.


걸그룹 전문 교육기관을 콘셉트로 한 '아이돌 학교'는 Mnet에서 내놓은 새로운 아이돌 육성 예능 프로그램이다.


교장 선생님으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이순재는 "걸그룹에게 실력도 중요하지만 인성은 더욱 중요하다"며 "오랜 시간동안 연예계 활동을 해 온 선배이자, 인생의 성공과 실패를 겪어온 인생 선배로 '아이돌 학교' 학생 전원을 좋은 길로 이끌어가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트Mnet '아이돌 학교'


이에 제작진은 "'아이돌 학교'의 교장 선생님으로 이순재 선생님을 모실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아이돌 학교'와 학생들의 정신적 지주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외 '아이돌 학교'에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담임 선생님으로, 블랙아이드필승이 음악 총괄 프로듀서로, 장진영이 음악선생님으로, 스테파니, 박준희가 안무 선생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돌 학교'에 입학한 소녀들은 11주 간의 교육과정을 거쳐 졸업 시험을 치르며 최우수 성적을 받은 학생들은 졸업과 동시에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된다.


인사이트Mnet '아이돌 학교'


김희철, 걸그룹 전문 교육 기관 '아이돌 학교' 담임 된다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7월 개교 예정인 '아이돌 학교'의 담임 선생님으로 임용됐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