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아빠 성동일과 tvN 새 예능에 출연하는 성준 근황 (영상)

인사이트tvN '둥지탈출'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배우 성동일의 아들 준이가 아빠와 함께 tvN 새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


12일 tvN '둥지탈출' 제작진 측은 낯선 땅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좌충우돌 생활기를 담은 둥지탈출이 다음달인 7월 15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MBC '아빠! 어디가?'를 통해 국내 가족 예능의 한 획을 그은 김유곤CP가 tvN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규 예능으로 성동일, 성준 부자가 특별출연한다.


'둥지탈출'은 셀러브리티 부모의 자녀들이 부모의 품을 떠나 낯선 환경에서 생활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일명 '자립 어드벤처'를 선보일 계획이다.


인사이트tvN '둥지탈출'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성동일은 "'둥지탈출'이라는 제목이 마음에 든다"며 "혹시 다 떠나서 안 돌아오는 것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성선비'라고 불렸던 준이가 어느새 훌쩍 훈훈하게 자라준 근황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게 한다.


성동일 아들 준이는 지난 2013년부터 2014년까지 방영된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바 있다.


한편 '아빠! 어디가?'를 잇는 새로운 가족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은 오는 7월 15일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둥지탈출'


Naver TV '둥지탈출'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막힘없이 술술 말하는 성동일 아들 성준 (영상)막힘없이 영어로 술술 말하는 배우 성동일의 아들 성준 근황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