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부산에 생긴다는 에버랜드 '2.5배' 초대형 놀이공원

인사이트

오시리아 테마파크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해양의 도시' 부산에 에버랜드 2.5배, 롯데월드 3배에 달하는 초대형 놀이공원이 들어선다.


그동안 대도시의 위상과 달리 제대로 된 놀이공원이 없어 아쉬움이 컸던 부산 시민들은 테마파크 신설 소식에 반색을 표하고 있다. 


12일 부산도시공사 등에 따르면 오는 2019년 부산 기장군 기장읍 366만㎡ 부지에 각종 놀이기구로 가득 찬 테마파크 '오시리아'가 문을 열 전망이다. 


인사이트오시리아 테마파크 


오시리아 테마파크는 그 면적만 에버랜드의 2.5배, 롯데월드의 3배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세계적인 놀이시설 업체인 뉴질랜드 스카인라인사의 무동력 루지를 비롯해 각종 중·대형 어트랙션 31개가 세워질 예정이다. 


인사이트오시리아 테마파크 


또한 스릴 라이드와 초대형 롤러코스터, 실외 호수와 광장, 실내 놀이시설, 키즈 파크 등이 들어서는 것으로 알려져 방문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시리아 테마파크'는 올해 하반기부터 부지 조성 공사를 시작해 2019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사이트오시리아 테마파크


특1급 호텔과 라군형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갖추고 있는 '오시리아 테마파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매년 수만 명의 관광객을 모으는 부산에서 이곳 '오시리아 테마파크'가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오시리아 테마파크 


대한민국서 꿀잼 놀이기구 가장 많은 '가성비 甲' 놀이공원좁은 부지에도 다양한 놀이기구가 꽉꽉 들어차 있는 놀이공원 '경주월드'가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