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전소미가 합류하는 프로젝트 걸그룹 '옆집소녀' 신곡 무대가 공개됐다.
지난 8일 KBS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제작진은 드라마 속 걸그룹 옆집소녀의 타이틀곡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 풀버전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형형색색의 스포트라이트가 비춰지는 음악방송 무대 위에 오른 '옆집소녀' 일곱 멤버들은 음악이 시작되자마자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특히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는 꿀같은 음색을 자랑해 팬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다른 멤버들 역시 반전 넘치는 섹시미를 마음껏 뽐냈다.
또한 마치 원래 한 그룹이라도 된 듯이 찰떡같은 호흡으로 칼군무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이번 영상은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결과물인 드라마 '꽃길만 걷자'에 나오는 옆집소녀의 '뮤직뱅크' 출연분으로 무대 촬영을 위해 밤낮으로 연습에 매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딥 블루 아이즈'는 B1A4 진영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미디엄 템포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마마무 문별과 소나무 디애나가 직접 랩 메이킹을 맡아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극중 걸그룹 '옆집소녀'를 결성한 멤버들이 직접 부른 타이틀곡 '딥 블루 아이즈'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