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아이오아이' 김청하 "성형수술이라니요…예뻐진 건 화장의 힘"

인사이트YouTube 'MNH entertainment'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김청하가 걸크러쉬 매력이 담긴 신곡으로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이는 아이오아이 멤버들 가운데 최초 솔로 데뷔다. 김청하는 더 예뻐졌다는 말에 '화장의 힘' 덕분이라고 재치있게 답했다.


9일 연애매체 스타뉴스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이자 솔로 가수로 전격 데뷔한 김청하와의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다.


김청하는 아이오아이 활동 당시보다 더 예뻐진 미모 변화와 관련해 "데뷔를 앞두고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살을 많이 뺐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조금씩 먹는 것을 줄이다가 아예 안 먹기도 했다"며 "항상 살을 빼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인사이트YouTube 'MNH entertainment'


김청하는 또 "솔로 데뷔를 하면서 좀 더 성숙한 모습으로 (팬들을) 뵙고 싶었다"며 "먹는 걸 줄이고 운동을 많이 했다"고 다이어트 노하우를 밝혔다.


이어 "지금 4kg~5kg 정도 빠진 것 같다"며 "몸무게? 42~43kg을 왔다 갔다한다"고 말했다.


일부에서 제기된 '성형 수술' 의혹과 관련해 김청하는 한치의 망설임없이 더 예뻐진 것은 바로 '화장의 힘' 때문이라고 털어놨다.


청하는 "솔직히 살을 빼서 윤곽이 조금 더 도드라져 보이는 것"이라며 "치아교정을 끝내기도 했고 자세 교정도 받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미용실을 바꾼 것도 외모 변화에 한 몫한 것 같다"며 "'화장의 힘'이 굉장더라"고 털털하게 덧붙였다.


인사이트YouTube 'MNH entertainment'


아이오아이 멤버들 가운데 최초 솔로 가수로 데뷔한 김청하의 이번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는 걸크러쉬 매력을 제대로 담아낸 곡이다.


'와이 돈츄 노우'는 매력적 트로피컬 사운드가 일품인 곡으로 시원한 비트와 김청하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한데 어우러진 프로듀싱 팀 오레오의 작품이기도 하다.


독보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는 넉살이 랩 피쳐링으로 참여했으며 준비기간 동안 갈고 닦은 김청하의 남다른 걸크러쉬 안무가 돋보여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홀로 키워주신 엄마를 위해서라도 목표를 꼭 이뤄 엄마를 보살펴 드리고 싶다는 효녀 김청하. 그녀가 꽃길만 걷길, 꿈을 이뤄낼 수 있길 응원해본다.


한편 솔로 가수로 돌아온 김청하의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는 현재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MNH entertainment'


I.O.I 김청하 "홀로 키워주신 엄마 위해 가수 꿈 꼭 이루고 싶어"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서는 최초 '솔로 가수'에 데뷔하는 김청하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