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한국 팬이 선물한 '위안부 팔찌' 착용한 할리우드 배우 톰 하디

인사이트The Sun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유명 할리우드 배우 톰 하디가 위안부 소녀상 팔찌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지난 31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더 선(The Sun)은 톰 하디가 한국팬이 보내준 위안부 후원 팔찌를 찬 채 거리를 지나가는 모습을 포착했다.


사진 속 톰 하디는 밀리터리 백팩을 메고 오토바이를 탄 모습이다.


인사이트The Sun 


특히 톰 하디의 모습에서 눈에 띄는 것은 그가 차고 있는 팔찌. 이 팔찌는 한국 팬이 톰 하디에게 선물한 '위한부 할머니 후원' 팔찌였다.


앞서 한국 팬은 톰 하디의 트위터에 "위안부 할머니들은 태평양 전쟁의 피해자다. 성 노예로 착취 당했지만 아무 배상도 받지 못했다. 당신이 이걸 차 준다면 위로가 될 것 같다. 정치적으로 받아들이지 말아달라"라며 간곡한 뜻을 전한 바 있다.


인사이트The Sun / Twitter 'takeitedie'


이후 지난 30일 한국팬은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제가! 이 동네에서 성공한 톰 하디 덕후입니다 여러분! 톰 하디 정말 한가하게 선물 다 받아준다는게 사실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톰 하디가 자신이 선물한 위안부 후원 팔찌를 착용한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다.


한국팬의 뜻을 받아들여 위안부 팔찌를 차고 등장한 톰하디의 개념 행보는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톰 하디가 출연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덩케르크'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인사이트The Sun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 돕는 '나비 팔찌' 항상 차고 다니는 딘딘래퍼 딘딘이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돕기 위한 '희망 나비 팔찌'를 착용한 인증샷을 또 한 번 공개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