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강다니엘 SNS 부정행위 논란 공식 사과 "생각 짧았던 점 죄송하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프로듀스101' 시즌2의 부정행위 논란에 대해 강다니엘, 이기원, 김동빈이 직접 사과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선 두 번째 순위식을 앞두고 콘셉트 평가라는 새로운 과제를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강다니엘, 김동빈, 이기원 연습생은 평가 곡 선정에 관련해 논란이 될만한 글을 SNS에 게재해 문제가 제기된 바 있다. 


이에 Mnet 측은 "최근 SNS 등 온라인상에서 일부 연습생이 국민 프로듀서의 콘셉트 평가 매칭 투표에 영향을 미친 것이 확인됐다"고 밝히며 해당 연습생들에게 페널티를 부가하기로 결정했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101 시즌2'


강다니엘은 "생각이 많이 짧았던 점 죄송하다"라고 사과의 말문을 열었다. 이기원과 김동빈 역시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더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죄송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2차 순위발표식에서 8등에 이름을 올린 강다니엘은 소감을 말하던 중 "생각이 좀 부족했던 행동으로 인해 불편하셨던 국민 프로듀서님들, 연습생 친구분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덧붙여 사과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101 시즌2'


'프듀2'가 형평성 논란된 강다니엘에게 적용한 페널티'프듀2' 연습생 강다니엘이 국민 프로듀서 미션 형평성 논란 끝에 페널티를 받게 됐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