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인기리에 판매 중인 '꼬북칩'의 광고 모델로 월드스타 싸이가 선정됐다.
10일 오리온은 얇은 칩을 네 겹으로 겹쳐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시킨 신개념 스낵 '꼬북칩'의 광고 모델로 가수 싸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톡톡 튀는 개성에 국내 최고의 음악성을 가진 월드스타 싸이가 '네 겹 스낵' 꼬북칩과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에서 싸이는 다양한 제스처와 표정으로 네 겹이 주는 바삭한 식감과 꼬북칩 패키지의 재기 발랄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해냈다.
또한 CM송의 작사, 작곡, 노래까지 도맡아 '한겹 줄게 네겹 다오'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통해 제품의 핵심 콘셉트를 보다 명확하게 전달한다.
싸이가 등장하는 꼬북칩 광고는 TV는 물론,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SNS를 통해서도 배포할 예정이다.
꼬북칩은 홑겹의 스낵 2~3개를 한 번에 먹는 듯한 풍부한 식감과 겹겹마다 양념이 배어들어 있는 과자이다.
과자를 천천히 씹을 때 입안에서 나는 재미있는 소리와 거북이 등을 닮은 귀여운 모양도 매력 포인트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