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콩트 장인' 김준호, '더빙극장' 권혁수와 만났다···미래소년 코난 변신

인사이트tvN 'SNL 코리아 시즌9'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개그맨 김준호가 'SNL9' 더빙극장을 통해 미래소년 코난 패러디에 나선다.


6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9'의 인기코너 '더빙극장'은 호스트 김준호가 출연해 추억의 만화 '미래소년 코난'의 등장인물들을 완벽 재현한다.


'미래소년 코난'은 괴력을 가진 소년, 주인공 코난과 태양 에너지의 비밀을 알고 있는 과학자의 손녀 라나가 독재자 레프카의 세계 정복 야욕을 막기 위해 벌이는 모험으로 이루어진 만화로,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호스트 김준호와 권혁수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패러디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 김준호는 괴력을 가진 주인공 소년 코난으로 변신, 어김없이 상반신 노출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더빙극장의 패러디왕 권혁수는 갈매기 테키로 등장, 또 한 번의 레전드 장면을 예고했다. 


'SNL9' 제작진은 "베테랑 김준호가 신동엽, 유세윤, 김준현, 안영미 등 'SNL9' 크루들과 보여줄 호흡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한편 김준호가 호스트로 출연하는 'SNL9'은 6일(오늘) 오후 9시 50분에 생방송 된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