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보이그룹 데뷔를 위해 서바이벌에 나선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이 염색으로 헤어스타일에 변신을 줬다.
지난 4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제작진은 방출자를 가리기 위해 펼쳐진 그룹 배틀 결과가 공개되는 모습이 담긴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순위가 공개되면서 연습생들의 긴장감이 고조됐고 여기저기서 깊은 탄식이 쏟아지면서 누가 과연 첫번째 방출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이런 가운데 일부 연습생들은 기존과 다른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프로듀스101' 시즌2 타이틀곡 '나야 나' 센터를 맡은 연습생 이대휘는 검은색으로 염색했고 '표정 부자' 연습생 윤지성은 보라색으로 염색했다.
또 태도 논란에 휩싸였던 모델 출신 연습생 권현빈 역시 붉은색으로 염색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그럼 지금부터 예고편 영상을 통해 공개된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들의 염색 전후 비교 모습을 정리해봤다.
1. 브랜뉴뮤직 소속 연습생 이대휘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타이틀곡 '나야 나' 센터로 눈도장 찍은 브랜뉴뮤직 연습생 이대휘는 작사와 작곡 거기에 편곡까지 가능한 실력파 연습생이다.
실제 레벨평가에서 자작곡으로 뛰어난 실력을 뽐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랬던 이대휘가 금발 머리에서 검은색으로 탈바꿈했다.
2. MMO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윤지성
유쾌한 입담으로 방송 분량을 확보하고 있는 MMO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윤지성은 팬들 사이에서 '리액션 부자', '표정 부자'로 통하며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윤지성은 갈색 머리에서 강렬한 보라색 머리로 염색하면서 이전과 다른 섹시미를 뽐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3. 바나나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윤용빈
실제 아이돌처럼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바나나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윤용빈은 흑발에서 회색으로 염색하며 이미지를 180도로 변신시켰다.
잘생긴 외모를 뽐낸 윤용빈은 코가 자연이냐는 질문에 일부로 돼지코를 만들거나 손으로 누르며 코 성형을 하지 않았음을 직접 인증했다.
4. 브레이브 소속 연습생 김사무엘
레벨평가에서 가장 먼저 A등급을 확정 지었던 브레이브 소속 연습생 김사무엘은 금발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김사무엘은 긴 팔다리와 뛰어난 신체조건, 탄탄한 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프로듀서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연습생 중 한 명이다.
5. YG케이플러스 연습생 권현빈
모델 출신다운 비주얼을 바탕으로 두터운 팬덤을 자랑하고 있는 YG케이플러스 권현빈은 붉은색으로 염색하면서 또 다른 매력을 뽑냈다.
권현빈은 지난달 29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슈퍼주니어 '쏘리쏘리' 그룹 배틀 평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아 태도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