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전국 노래자랑에 참가한 한 남성이 가수 못지 않은 노래 실력을 뽐내 화제다.
지난 달 30일 한 트위터에는 "전국노래자랑에 한 번씩 이렇게 미친 사람들이 나온다니까.. 첫 소절 나오자마자 사랑에 빠졌다"라는 글과 함께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한 한 남성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남성이 강원도에서 열린 전국 노래자랑에 참가해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 처럼' 곡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무대에서 리듬을 타며 청량한 음색으로 프로 가수 못지 않은 수준급 노래 실력을 뽐낸다. 특히 그의 음색은 듣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들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오디션 프로그램에 안나오나요?" "목소리 너무 좋다" "음반냈으면 좋겠다" "첫 소절 듣자마자 반했다" "음색깡패"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노래 실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진짜 전국노래자랑에 한 번씩 이렇게 미친사람들이 나온다니까...(쥴쥴 선곡, 목소리, 햇살, 바람 모든 것이 너무 완벽하게 봄이고 청춘이라 마음이 청량해진다ㅠㅠ 오디션프로그램 안나와요...? 흑흑 진짜 너무 좋아 첫소절 나오자마자 사랑에 빠짐 ㅠㅠ pic.twitter.com/dYx5Pu5rQP
— 당신의 담요 (@blanket1217) 2017년 4월 30일
해당 영상은 공개 3시간 만에 1만 2,000명 이상 리트윗 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