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따뜻한 위로 건네는 영화 '심야식당2' 오는 6월 개봉

인사이트디스테이션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영화 '심야식당'의 두 번째 시리즈인 '심야식당2'가 전작보다 더 풍성해진 이야기와 감동으로 2년 만에 돌아왔다.


'심야식당' 시리즈의 원작인 만화 '심야식당'은 일본에서만 누적판매 240만 부를 기록한 아시아 최고의 베스트셀러이다. 만화의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뮤지컬, 영화로까지 만들어지며 관객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국내 만화 팬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심야식당'을 모티브로 한 TV 프로그램이 방영되기도 하고 '심야식당' 콘셉트의 식당, 주점들이 들어서며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오는 6월 개봉되는 '심야식당2'는 오늘도 수고한 당신을 위로하기 위해 늦은 밤 불을 밝히는 특별한 식당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심야식당의 트레이드 마크인 주인장 마스터(코바야시 카오루)와 순경 코구레(오다기리 조)를 중심으로 심야식당을 찾은 손님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운영하는 특별한 심야식당 안에서 각기 다른 표정을 짓고 있는 인물들의 모습은 영화 속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오늘 당신의 하루는 어땠나요?"라는 문구는 관객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건네줄 '심야식당2'의 따뜻한 감성을 잘 드러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