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가 여름을 맞이해 시즌 한정 메뉴를 판매한다.
25일 이디야커피는 2천여 개 전국 매장에서 플랫치노 3종과 눈꽃빙수 2종 등 여름을 공략할 새로운 메뉴를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플랫치노는 얼음과 원재료를 넣고 시원하게 갈아 만든 음료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맛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메뉴다.
플랫치노 신메뉴 3종은 '딸기', '청포도', '배' 3종으로 풍부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14oz/420ml) 3천원, 엑스트라 사이즈(22oz/660ml) 3,800원이다.
이디야커피는 플랫치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플랫치노 신메뉴 1종과 스틱 케이크 1종을 함께 구매하면 800원이 할인된 4,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눈꽃빙수 신메뉴는 '눈꽃 딸기 빙수'와 '눈꽃 녹차빙수' 2종이다.
'눈꽃 딸기 빙수'는 새하얀 우유 눈꽃 얼음에 딸기 과육을 함께 갈아 올려 한 입에 우유의 부드러움과 향긋한 딸기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치즈 큐브 케이크가 함께 토핑 돼 있다.
'눈꽃 녹차빙수'는 깔끔하면서도 진한 맛의 녹차 눈꽃 얼음에 달짝지근한 국내산 팥과 인절미를 곁들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빙수다.
이번 신제품 2종을 포함해 이디야에서는 팥, 흑임자, 망고, 블루베리, 초코, 딸기, 녹차 눈꽃빙수를 여름 시즌 동안 9,800원에 맛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날이 더워지며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가성비 높은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