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송강호가 택시 운전사에서 축구 드리블을 기막히게 했던 '이유'

인사이트(좌) 영화 '택시운전사' 스틸컷 (우) instagram 'rumpaeng_'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영화 '택시 운전사'에 출연한 배우 송강호가 기막힌 드리블 솜씨를 보여줄 수 있었던 비결(?)이 밝혀졌다.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강호 아들이 프로축구 선수인 거 아시나요?'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송강호의 아들은 K리그 클래식 수원 삼성 블루윙즈 소속의 송준평 선수.


인사이트사진 제공 = 수원 삼성 블루윙즈


그는 수원의 유스시스템인 매탄중과 매탄고를 거쳐 연세대에 재학 중이던 올해 수원과 계약을 맺으며 당당히 프로축구 선수가 됐다.


주 포지션은 오른쪽 풀백으로 입단 후 등 번호 44번을 배정받은 송준평은 현재 1군 진입을 위해 굵은 땀방울을 흘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해당 글을 올린 누리꾼은 "'택시운전사'에서 송강호가 화려한 볼 드리블을 보여주던데 역시..."라며 송강호의 축구 실력이 송준평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는 추측을 내놨다.


인사이트instagram 'rumpaeng_'


한편 게시물을 본 다른 누리꾼들도 "아들이 시원하게 잘 생겼네", "1군 뛰는 게 쉽지는 않을 텐데 잘 되길", "아빠랑 코가 똑같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강호 아들 '송준평', K리그 수원 삼성 입단영화배우 송강호의 아들 송준평(연세대)이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수원 삼성 블루윙즈에 입단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