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휴가지 만능템 프로스펙스의 '핫썸머 컬렉션'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로스펙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프로스펙스가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스포티한 스타일의 '핫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액티브한 서프 무드를 담은 핫썸머 컬렉션은 일상은 물론, 서핑, 웨이크보드 같은 워터 스포츠나 계곡, 바다 등 아웃도어에서 바캉스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쪼리 샌들 2종, 워터 티셔츠와 반바지로 구성됐다.


먼저, '리사이클 쪼리'는 신발 생산 과정 중 발생하는 폐기물을 업사이클해 제작한 솔(밑창)을 적용해 친환경 가치를 담아냈다.


이 솔은 폐기물을 미립분자 크기로 분쇄하고 다시 혼합해 만들어졌으며, 공정 과정에서 공기를 품은 공간이 자연스럽게 생겨나 뛰어난 탄성과 경량성을 발휘한다. 또, 다양한 컬러의 미립분자 구조물이 유니크한 디자인 포인트로도 작용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로스펙스


'ORT 플립플랍'은 인젝션 파일론 공법을 적용해 탁월한 쿠셔닝과 물에 가라앉지 않는 가벼움이 특징이다. 프로스펙스의 노하우를 담은 경도 조절과 인체 공학적 설계로 많이 걷게 되는 휴가지에서 발 피로도를 최소화해준다. 색상은 화이트, 스카이블루, 블랙이다.


'오리지널 서프 워터 긴팔 티셔츠'는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이 좋고 빠르게 건조돼 데일리룩과 물놀이룩의 경계없이 착용 가능하다. 깔끔한 레귤러핏 실루엣에 쾌적한 착용감의 긴 팔 기장으로 여름철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팔을 보호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로 구성됐으며 선명한 컬러의 로고로 포인트를 살렸다. 


'오리지널 서프 워터 반바지'는 나일론 우븐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앞, 뒤 포켓으로 수납성을 강화했고 뒷주머니에는 물 빠짐 기능을 더해 물놀이 때 입기 좋다. 컬러는 네이비와 라임 2가지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 휴가지 패션으로 번거롭게 여러 벌의 옷이나 신발을 챙길 필요 없이 수륙양용으로 활용 가능한 핫썸머 컬렉션을 추천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