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닥터 브로너스가 오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올리브영 '7월 올영픽'에 참여해 페이스&바디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의 할인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닥터 브로너스는 이번 올리브영 '7월 올영픽' 프로모션에서 덥고 습한 여름에 깨끗한 클렌징과 샤워를 도와주는 '퓨어 캐스틸 솝 950ml'의 4가지 향을 30% 할인한다. 특히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오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특가 기간 동안 '퓨어 캐스틸 솝 950ml'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영픽을 진행하는 약 610개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60ml'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퓨어 캐스틸 솝 950ml' 구매 시 선착순에 한해 전용 펌프와 샤워볼을 추가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오는 7월 한 달간 수전이 설치된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홍대 타운점 2개 매장에서 '퓨어 캐스틸 솝'의 다양한 향을 선택해 취향에 맞는 제품을 찾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닥터 브로너스의 '퓨어 캐스틸 솝'은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 인증 유기농 성분을 담은 페이스&바디 클렌저다. 유기농 오일로 만든 천연 계면활성제의 풍성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정해 주며, 100% PCR 플라스틱 용기와 재활용 종이 포장을 사용해 환경에 주는 부담을 최소화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의 올리브영 '7월 올영픽' 할인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