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1일(목)

"조인성·남주혁 오늘(5일) '라디오스타' 녹화한다"

인사이트(좌) YG케이플러스, (우) tvN '디어마이프렌즈'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배우 조인성이 MBC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한다.


오늘(5일) 조인성을 비롯한 남주혁, 배성우, 박병은 등 영화 '안시성'의 네 주역 배우가 MBC '라디오스타' 녹화에 임한다.



특히 조인성이 영화 홍보를 위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그의 역대 필모그래피 역사상 처음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영화 개봉에 맞춘 특별한 출연인 만큼 작품에 관한 이야기, 촬영 비하인드 등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뿐만 아니라 MBC '라디오스타' 특유의 재치 넘치는 배우들의 근황공개과 더불어 신변잡기에 관한 토크도 쏟아질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조인성의 MBC '라디오스타' 출연은 MC인 차태현과의 친분이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추정된다. 두 사람은 송중기, 도경수, 김우빈, 배성우 등이 소속된 사모임의 핵심 멤버로 돈독한 우정을 자랑한 바 있다.


그동안 차태현은 조인성에게 "인성이가 이제는 나올 때가 됐는데, 매일 노래 부르던 인성이가 라디오스타에 나온다면 소름 돋을 것"이라며 부담 아닌 부담을 안기기도 했다.


인사이트뉴스1



조인성은 그간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과 영화 행사 등을 통해 남다른 재치와 입담을 과시해 왔기 때문에 그의 MBC '라디오스타' 출연 소식이 더욱 반갑게 느껴진다.


오늘(5일) 조인성과 함께 녹화한 '라디오스타'의 방송 날짜는 미정이며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한편 조인성이 출연한 영화 '안시성'은 215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사극으로 당나라 대군에 맞선 고구려 안시성 전투를 그리고 있으며 오는 19일 개봉된다.



인사이트영화 '안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