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8일(토)

신라스테이, 제주·해운대 지역 명소 둘러보는 '시티투어'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라스테이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신라스테이가 지역 유명 관광지를 한 번에 둘러 볼 수 있는 '시티투어(City Tour)' 패키지를 출시했다.


'시티투어' 패키지는 제주와 해운대 두 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지역을 잘 알지 못하는 관광객도 시티투어를 이용하면 누구나 손쉽고 편안하게 여행 할 수 있어 초보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먼저 신라스테이 제주는 하루 총 22개의 정거장을 자유롭게 타고 내리며 제주의 곳곳을 돌아볼 수 있는 '오! 서머(Oh!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라스테이


시티투어는 이호테우 해수욕장으로 가는 해안도로를 비롯 제주 시내 위치한 시청과 동문시장 등을 경유해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감상 할 수 있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 제주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 (2매), COVA 커피 (2잔, 테이크 아웃)와 3가지 향기로 구성된 여름철 필수 아이템 바디 판타지의 바디미스트 키트(1개)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부산의 주요지역을 총 3개 라인으로 나누어 운영해 골라가는 재미가 있는 '부산 시티투어(Busan City Tour)' 패키지를 내놨다.


부산역에서 해운대까지 14곳을 경유하는 레드라인은 동백섬, 마린시티, 영화의 전당 등을 둘러 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라스테이


또한 바다 위 아름다운 사찰 해동용궁사와 울창한 송림의 송정해수욕장을 경유하는 블루라인, 용호만부터 부산의 상징인 오륙도까지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수평선 탐험의 그린라인까지 부산의 다양한 장소를 둘러 볼 수 있다.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부산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 (2매), COVA 커피 (2잔, 테이크 아웃)이 제공된다.


한편 신라리워즈 프로모션으로 '오! 서머(Oh! Summer)'와 '부산 시티투어(Busan City Tour)' 패키지를 이용하는 리워즈 고객에게는 1박당 추가 3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및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