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역대급 라인업의 드라마들이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유명 작가부터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 이미 큰 흥행을 거둔 웹툰 원작을 기반으로 하는 드라마까지, 재미있는 드라마가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이 소식에 드라마 덕후들은 친구들과 벌써부터 연락 두절이 되고 있다.
드라마 덕후들이 해당 드라마를 실시간으로 챙겨보기 위해 색다른 휴양지보다 '방콕'을 선택한 것이다.
올여름 더위에 지친 우리에게 휴가보다 더 큰 재미를 선사해줄 7월 신상 드라마들을 소개한다.
1.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원작 캐릭터와 싱크로율 높은 배우 차은우, 임수향 등을 캐스팅하며 수차례 화제를 모았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긴 외모로 놀림당한 여자 주인공 '미래'가 성형 후 대학에 입학하면서 겪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그린다.
과연 예쁘게 성형한 미래의 앞날은 마냥 밝기만 할까?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오는 20일 방영된다.
2. 식샤를 합시다 3: 비긴즈
tvN '식샤를 합시다' 시즌 3 제작 소식에 많은 이들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 3'는 슬럼프에 빠지게 된 남자 주인공 구대영이 과거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내용을 그린다.
앞 시즌 모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하이라이트'의 멤버 윤두준의 먹방이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당 드라마는 오는 16일 첫방송된다.
3. 라이프
tvN '비밀의 숲'으로 인기 작가가 된 이수연의 차기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tvN '라이프'는 배우 조승우, 이동욱 등 '연기 신'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라이프'는 돈과 인간애의 사이에 선 병원 관계자들이 권력 다툼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tvN '도깨비'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오는 이동욱과 믿고 보는 배우 조승우가 극 중에서 갈등을 빚는 역을 맡았다.
'라이프'는 오는 23일 방영될 예정이다.
4.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주목받는 신예 배우 양세종과 신혜선의 만남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해당 드라마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여자 주인공과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남자 주인공의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이야기를 담는다.
데뷔이래 첫 로맨스 코미디 장르를 하게 된 양세종이 '로코 남신'으로 우뚝 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오는 23일 방영을 앞두고 있다.
5. 미스터 선샤인
tvN '미스터 선샤인은' KBS2 '태양의 후예', tvN '도깨비' 등 쓰기만 하면 대박을 터뜨리는 인기 작가 김은숙의 신작이다.
모든 배우들이 출연하고 싶어 하는 김은숙의 이번 신작에는 배우 이병헌, 김태리, 변요한, 유연석 등이 출연한다.
'미스터 선샤인'은 조국으로부터 버림받은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조선에 돌아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김은숙 작가의 신작 '미스터 선샤인'은 오는 7일 방영한다.
6. 당신의 하우스 헬퍼
KBS2 '당신의 하우스 헬퍼'는 여성 독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하석진과 우주소녀 보나의 만남으로 비주얼 커플 탄생을 알렸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해당 드라마는 지난 4일 첫 방송됐다.
7. 시간
오는 7월 중 방영 예정인 MBC '시간'은 신인 배우 김정현과 아이돌 그룹 서현이 주연을 맡는다.
이 드라마는 결정적인 매 순간 저마다 다른 선택을 해 지나간 시간 속에서 엮이는 네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8. 사생결단 로맨스
유쾌함을 선사해줄 로맨스 코미디 MBC '사생결단 로맨스'는 배우 이시영, 지현우가 출연한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가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를 연구 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웃긴 이야기를 그린다.
이 드라마는 오는 23일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