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더 플라자, '2018 서머 컬렉션(Summer Collection)'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한화호텔 앤드 리조트


[인사이트] 조성현 기자 = 도심으로 여름 휴가를 떠나보자.


28일 호텔 더플라자는 도심 속에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018 서머 컬렉션(Summer Collec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여름 휴가를 부제로 여름철 뷰티 제품을 유니크한 디자인의 객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Guido Ciomp)가 직접 디자인한 더 플라자의 객실은 유니크한 인테리어와 함께 전면 유리창을 통해 서울 도심 조망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서울 시내 특급호텔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침구류와 항 알러지 케어 성능 카페트를 전 객실에 적용하여 퓨어(Pure)하고 릴렉스(Relax)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서머 컬렉션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룻밤은 물론, 패키지 이용 고객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오휘 서머 뷰티 트래블 키트(7종)가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한화호텔 앤드 리조트


고객 성향에 따라 버라이어티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 조식 또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투스카니의 윤을희 수석 셰프가 구성한 세미 코스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어린이를 동반 가족 고객에게는 보다 편안한 크기의 프라미어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초콜릿 크레파스와 아토이 스케치북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서울 시내 특급호텔 중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으로 뛰어난 도심조망을 자랑하는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무료 이용,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덕수궁 입장권(2매) 등의 추가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고객에게 기대 그 이상의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럭셔리한 여름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준비한 2018 서머 컬렉션 패키지 가격은 20만 5천원부터(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2인 1실 1박 기준)이며, 제휴 카드(삼성 프리미엄 카드 8종과 플래티늄 등급 회원, KB국민카드 VIP 회원 / 예약 시 대상 카드 확인)를 통해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0%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