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6일(목)

'프로듀스48' 참가해 무대 선보인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인사이트좌측부터 최연수, 딸과 함께 사진 찍은 최현석 셰프 모습 / (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 Instagram 'crazypenne'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슈퍼모델에 도전할 정도의 기럭지를 보유한 최현석 셰프의 딸 최연수가 Mnet '프로듀스 48'에 참가했다.


지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프로듀스48 멤버들의 노래 '내꺼야' 무대가 방송됐다.


'내꺼야'는 프로듀스 101 시즌 1, 2의 '픽 미', '나야 나'처럼 프로그램을 상징하는 곡이다.


최현석 셰프의 딸 최연수는 프로듀스 48에 도전하는 96명의 멤버 중 1명으로 무대에 올라 '내꺼야' 음악에 맞춰 춤을 췄다.


인사이트Instagram 'crazypenne'


인사이트채널A '개밥 주는 남자 시즌2'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핑크색 체크무늬 여름 교복을 입고 등장한 최연수는 자신의 끼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반응을 끌어냈다.


앞서 최연수는 인형 같은 비주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뛰어난 몸매와는 다른 느낌을 주는 청순한 얼굴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키가 188cm인 아빠의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아 174cm의 남다른 키로 슈퍼모델에 도전하기도 했었다.


넘치는 끼를 주체할 수 없던 최연수는 '프로듀스 48'에 도전하기 위해 프로그램에 참가했고, 벌써부터 프로그램 팬들 사이에서 "픽해야겠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인사이트채널A '개밥 주는 남자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