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무도+런닝맨 섞은 대박 조합"…유재석 추리 예능 '범인은 바로 너!' 메인 예고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넷플릭스가 작정하고 야심차게 만든 유재석 새 예능 '범인은 바로 너!'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4일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는 오리지널이자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넷플릭스가 공개한 예고편은 모든 탐정들이 가면을 쓰고 등장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유재석과 이광수, 박민영, 안재욱, 세훈, 세정, 김종민 등 7명의 캐릭터가 뚜렷하게 드러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모두들 겉모습은 완벽한 탐정이지만 어딘가 어설퍼 보이는 허당 매력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정체불명의 댄스를 추는 이광수와 여배우 이미지를 과감히 버리고 바닥에 드러누운 박민영이 눈길을 끈다.


미스터리한 상황에 주체할 수 없는 멤버들의 '코믹 본능'이 더해져 긴장과 웃음을 넘나드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특급 게스트들의 모습까지 일부 공개됐다. 폴댄스 강사로 출연한 개그우먼 박나래를 비롯해 김신영, 박해진, 서강준, 홍종현 등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숨막히는 추리와 빵빵 터지는 웃음을 오가는 예능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간다.


예능 히트작인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등을 이끈 핵심 인물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과 넷플렉스의 합작으로 '믿고 보는 예능'이 될 전망이다.


예능 '범인은 바로 너!'는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반전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머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오는 5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의 1억 1천 7백만 명의 회원에게 공개된다.


YouTube 'Netflix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