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톡' 쏘는 탄산 같은 메이크업 콜라보 제품이 나와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9일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코카콜라와 함께 '더페이스샵X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 '더페이스샵X코카콜라' 에디션은 코카콜라의 로고와 레드 컬러의 팝한 감성을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특히 '코카콜라'만의 톡톡 튀는 청량감을 선명한 컬러감으로 잘 표현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코카콜라 에디션에는 '피지잡는 수분 쿠션',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 '코크베어 틴트', '코카콜라 립스틱', '코카콜라 립틴트',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 등 베이스 제품부터 색조 제품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피지잡는 수분 쿠션'과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는 기존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에 코카콜라의 레드 컬러를 적용한 세련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립 제품의 경우 바를 때마다 입술 위로 퍼져나가는 달콤한 '콜라향'이 매력 포인트다.
특히 '코크베어 틴트'는 코카콜라의 마스코트인 폴라베어가 담긴 귀여운 스노우볼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카콜라 립틴트'는 상쾌한 콜라처럼 수분감 있는 텍스처로 '속촉촉 겉보송'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코덕들 사이서 파우치 필수템으로 꼽히고 있다.
이외 '코카콜라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컬러가 톡톡 튀는 콜라처럼 맑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는 콜라처럼 경쾌하고 스파클링한 느낌을 '콜라 레드', '스파클 오렌지', '칠리 브라운' 등의 컬러로 표현했다.
총 9가지 색상이 들어있어 데일리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한 조합으로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