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솔로를 탈출해야 할 이유가 또 생겼다.
최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솔로를 탈출해 '커플'이 되는 고객에게 영화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CGV는 '블랙데이'인 다음달 14일까지 솔로를 탈출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커플 저격 프로젝트' 2탄을 진행한다.
다음달 14일까지 커플이 되는 고객에게 CGV는 일반 2D 영화 7천원 관람 쿠폰(2매), 콤보 메뉴 2천원 할인 쿠폰(1매),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2매), 주중 씨네드쉐프 영화 50% 할인 쿠폰(2매)으로 구성된 '커플 응원팩'을 선물한다.
만약 지금 썸남, 썸녀가 있는 솔로라면 최대한 빨리 결실을 맺는게 좋다.
CGV는 3월 24일까지 커플로 등록한 회원 중 50명을 선정, CGV '커플 콤보' 무료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4월 3일까지 커플 매칭에 성공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2018 커플런' 마라톤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4월 14일까지 커플 등록을 완료한 회원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KFC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커플 신규 등록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동성 커플도 커플 등록이 가능하다.
남은 기간 동안 커플이 될 가능성이 없다면, 영화를 좋아하는 동성 친구와 커플 등록을 해 서로 윈윈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한편, 블랙데이'는 한국에서만 기념하는 날이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아무것도 받지 못한 외로운 싱글들이 함께 모여 짜장면을 먹는 날로 알려져 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