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역주행'으로 인기가요 1위하자 깜짝 놀라 입이 떡 벌어진 '모모랜드' 주이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걸그룹 모모랜드가 음악방송 6관왕을 차지한 가운데 멤버 주이의 반응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로이킴과 레드벨벳, 모모랜드가 3월 둘째주 1위를 놓고 대결을 펼친 가운데 모모랜드의 '뿜뿜'이 1위에 올랐다.


이로써 모모랜드는 음악방송 6관왕을 달성하며 데뷔 이후 최고 성적을 기록하게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게다가 두 달 전 발매된 '뿜뿜'이 역주행으로 1위를 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이날 1위로 호명된 모모랜드는 깜짝 놀라며 한참 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특히 모모랜드를 '하드캐리'하고 있는 주이의 반응이 눈길을 끈다.


주이는 입이 떡 벌어진 채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짓고 있다. 리더 혜빈이 떨리는 목소리로 수상소감을 말하는 동안 '잔망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팬들에게 '손가락 하트'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가 하면 엄지손가락을 치켜올리며 입 모양으로 "최고"라고 말하기도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주이는 1위 앵콜곡을 선보이기 전까지 특유의 호탕한 웃음과 함께 파워풀한 댄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1월 발매한 모모랜드의 노래 '뿜뿜'은 모모랜드의 특징인 밝은 에너지와 신선한 무대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발매한지 두 달이 넘었음에도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어있는 등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Naver TV '인기가요'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