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0일(월)

'나 혼자' 제작진이 꼽은 전현무♥한혜진 암시 장면 5가지

인사이트SBS '로맨스 패키지'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나 혼자 산다'의 MC 전현무와 고정 패널 한혜진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보도됐다.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보도자료를 통해 전현무와 한혜진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열애설이 사실로 확인되자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의미심장했던 두 사람의 과거 발언들을 한곳에 모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는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서로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방영 당시보다 지금 보면 더 설렐 두 사람의 애정행각은 아래의 목록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1. "바로 결혼해야겠다"

인사이트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는 지난해 3월 방송에서 "한혜진과 잘 된다면 연애는 하지 말고 바로 결혼해야겠다"는 발언을 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은 등산 데이트를 하며 부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화제를 모았다.


박나래는 두 사람에게 "썸이냐? 쌈이냐?"며 "확실히 대답해 달라"고 물었고, 전현무는 "나쁘게 보는 것보다는 좋게 보는 게 좋지 않냐"고 의미심장한 대답을 했다.


2. "회장님 부인 어때요?"

인사이트

MBC '나 혼자 산다'


지난해 12월 방송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영부인 멜라니아 여사에 대해 수다를 나누는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야기를 나누던 중 박나래는 "영부인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회장님(전현무) 부인은 어떠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나래의 말을 듣던 전현무는 "농담 삼아 얘기한 거지만 댓글에도 있더라"라고 은근슬쩍 속마음을 드러냈다.


3. 크리스마스 때 만나서 '가시나' 연습

인사이트

MBC '나 혼자 산다'


한혜진과 전현무는 2017년 MBC 연예대상 특별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따로 만남을 가진 바 있다.


이후 방송에서 한혜진은 "크리스마스 때 만나서 연습을 했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박나래는 "베스트 커플상 때문에 분위기 조성하려고 만나는 것 같다"고 추측했다.


전현무는 박나래의 추측을 부인하지 않고 "그런 의도도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4. "그녀만의 연예인입니다"

인사이트

MBC '나 혼자 산다'


2017년 연예대상에서 MC를 맡은 한혜진은 ""한혜진에게 전현무란?"이란 질문을 받았다.


한혜진은 "저에게 전현무 씨란 연예인이죠"라며 대수롭지 않은 듯 대답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그녀만의 연예인이다"라고 맞받아쳐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5. "앞으로 혜진 씨와 핑크빛"

인사이트

MBC '나 혼자 산다'


2017년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유력 대상 후보였던 전현무는 대상을 받게 되면 공약을 걸 수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러자 전현무는 "예능에서 재회한 커플은 많이 없지 않냐"며 "한혜진 씨와 더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Naver TV MBC '나 혼자 산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